STUDIO X+U, ‘라이즈’ 출연 여행 리얼리티 ‘보스 라이즈’ 공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엑스플러스유(STUDIO X+U)'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보스 라이즈’를 공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보스 라이즈는 케이팝 그룹 ‘라이즈’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강원도 강릉과 양양에서 1박 2일 동안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보스를 선출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투표권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경쟁과 함께, 보스로 선정된 멤버가 주도하는 여행의 모습을 담았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보스 라이즈는 매주 수·목요일 0시에 방영되며 국내 온라인스트리밍서비스(OTT) 플랫폼으로는 U+모바일tv에서 유일하게 시청할 수 있다. 1회는 28일 공개됐다.
또한 보스 라이즈는 일본 아베마 TV,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 대만 아이치이와 프라이데이 비디오, 미주 콘텐츠 플랫폼 코코와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그간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여온 STUDIO X+U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보스 라이즈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처음으로 해외에 진출하게 됐다.
STUDIO X+U는 보스 라이즈를 일본, 대만, 북미 시장에 동시 공개하면서 글로벌 예능 콘텐츠 시장에서 제작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는 “’밤이 되었습니다’, ‘타로’ 등 다수의 드라마 해외 수출 경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STUDIO X+U가 보스 라이즈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MZ세대 시청자를 공략해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2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3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4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5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6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 7인천시의회 건교위, 4호선 신기시장역 신설 촉구
- 8의정부시, '교통신호·혼잡 개선'에 연 218억 원 편익
- 9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10경기도, '여름철 물놀이 지역' 수질 조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