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틱스, 우리다움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공동 론칭

헬스케어 기업 아르틱스(대표 김정현)가 실버케어 전문브랜드 우리다움(임순애 대표원장)과 함께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를 공동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시니어 헬스케어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는 ‘인생 2막을 설계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생활, 운동, 의료, 여가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에 시니어 인체공학적 관점을 더해 새로운 라이프케어를 제안한다. 또한 오는 9월에는 ‘아르틱스 액티브’가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시니어 임플란트케어 온냉찜질팩’은 탈부착이 가능한 고정형 밴드로 턱 주변에 부착해 편리하게 찜질할 수 있도록 고령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얼굴 형태 및 붓기 정도에 따라 미세 조정이 가능하도록 밴드의 탄성을 높였고, 피부 접지면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천연 안감을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정경이 호남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팀이 기술 자문 위원으로 참여해 고령자의 임플란트 시술 후 통증이나 부종 완화에 특화된 디자인과 기술자문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김홍민 우리다움 이사는 “우리다움은 광주를 대표하는 주간보호센터로 시작한 시니어 케어산업의 선구자로서 높은 인지도와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며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실증 데이터와 시니어 케어산업에서 쌓아온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시니어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현 아르틱스 대표는 “아르틱스의 헬스케어 기술력에 우리다움의 고객 인사이트를 더해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아르틱스 액티브’가 탄생했다“며 “시니어들에게 더 많은 메디케어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 기반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뉴트리케어, 강원도 횡성 인근에 첨단 제1신공장 완공
- 중기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해외 스타트업 모집
- 공장 보유 중소·중견 19.5%, 스마트공장 도입
-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 멕시코서 트럼프 시대 대응책 모색
- LG CNS 1분기 최대 실적…매출 1조2114억원
- 서초청년센터, 청년정책드림 콘서트 ‘해피 서초 청년 데이’ 개최
- HD한국조선해양, 2.5兆 규모 컨테이너선 22척 대규모 수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호타이어, 지역 취업준비생 '취업 트렌드' 정보 공유..."뜨거운 호응"
- 2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3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4광주 북구, 영남지역 산불피해 복구 성금 1억 원 전달
- 5오미화 의원, '민주화운동 명예수당' 추진...6월부터 6만 원 지급
- 6지역균형발전과 경쟁입시체제 완화를 위한 '서울대 10개 만들기' 정책 토론회
- 7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8뉴트리케어, 강원도 횡성 인근에 첨단 제1신공장 완공
- 9광주 북구의원 개정 조례안, 해당 상임위 통과..."주민 신뢰 제고" 기대
- 10공영민 고흥군수 "기부로 인해 출산 장려 분위기 확산에 큰 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