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앨리스, 출시 1주년 맞아 디자인 리모델링
증권·금융
입력 2024-08-01 23:01:17
수정 2024-08-01 23:01:17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보험서비스 플랫폼인 '앨리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디자인 테마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로 첫 선을 보였던 '앨리스'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복고 열풍을 고스란히 담아, '나이트 피버' 테마로 탈바꿈했다.
'밤의 열기 속으로'라는 의미인 '나이트 피버' 테마에는 생성형 인공지능(AI)에 기반한 롯데손보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담겼다.
'앨리스' 내 'FOR ME – FLEX – MY FAM – CREW – VILLAIN – HERO' 등 6가지 카테고리마다 가상의 모델 이미지와 도시 야경을 느낄 수 있는 배경을 넣고, 그라데이션 효과까지 더해 기술적·심미적 차별화를 추구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폭넓은 보험서비스뿐 아니라 '앨리스'의 다채로운 변화까지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보험 상품이 더욱 '고객 중심'으로 재정립될 수 있도록 시의성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2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6.25 사진전 및 음식 재현 행사 실시
- 3대구대, 탄자니아 장애아동 위한 인지재활 사업 성과 점검
- 4대구 중구, 2025 수제화 디자인 공모전 개최…7월 7일까지 접수
- 5배민, 1만원 이하 중개 수수료 면제…'상생안' 중간 합의
- 6민간임대아파트 '풍덕지구 순천만의 봄 Garden', 7월 분양 예정
- 7제22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추억의 동화 속 주인공은 나'
- 8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9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10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