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글로벌여행' 프로모션…동남아∙일본 할인 혜택
맛집 및 쇼핑 할인 혜택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SK텔레콤은 휴가철을 맞아 태국·베트남·일본 등에서 T멤버십을 통해 현지 맛집, 쇼핑 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여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번달 휴가철과 다음달 추석 연휴를 맞아 T멤버십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SKT는 이번달 동안 태국·베트남·괌·사이판 등 동남아 지역에서, 다음달은 일본 지역 곳곳에서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지역은 코로나 엔데믹을 선언한 지난해에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국가를 분석해 선정했다.
SKT 고객은 동남아에서 상시 혜택에 프로모션 혜택을 더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태국 방콕에서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로컬 레스토랑 ‘노스이스트’는 SKT와 제휴를 통해 인기 메뉴인 ‘갈릭 후라이드 쉬림프’를 할인하고, 베트남 다낭의 한식당 ‘가인’은 후식을 제공한다.
괌과 사이판에서도 T멤버십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SKT 고객이라면 괌에서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투어 티켓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괌 레스토랑 ‘파이올로지’에서는 시그니처 피자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레스토랑 ‘올리브가든’은 시그니처 메뉴 ‘투어 오브 이탈리’를 제공한다. 사이판 맛집 ‘코코 레스토랑’과 한식당 ‘청기와’에서는 각각 티본스테이크와 LA갈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SKT는 일본의 신규 제휴처도 확대할 예정이다. SKT 고객은 다음달 T멤버십을 통해 오사카와 후쿠오카 등 일본 내 인기 여행지의 맛집과 쇼핑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SKT 고객은 프로모션이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상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윤재웅 SKT MNO 인공지능(AI)서비스담당은 “T멤버십 글로벌여행은 고객들이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아는 고객들은 매우 잘 이용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제휴처와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이 여행 일정에 맞는 혜택을 잘 활용하기 바란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 中 BYD, 안방 모터쇼서 신차 대거 출품…“보급형부터 슈퍼카까지”
- LG전자 조주완 “美 관세 효과 2분기 본격화”
- ‘中 아마존’ 징둥 국내 진출…토종 이커머스 ‘긴장’
- HD한국조선해양, 1분기 ‘깜짝 실적’…전망도 ‘활짝’
- “홍삼, 근감소증 줄이고 알츠하이머 증상 개선”
- 기아, 1분기 매출 28兆 ‘신기록’…“2분기도 자신”
- ‘해킹 사고’ SKT, 대국민 사과…“유심 무상교체”
- [위클리비즈] “어렸을 적 나로”…카뱅, AI로 '내 안의 어린이 찾기'
- 천일에너지, 서울시와 ‘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2“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 3'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4中 BYD, 안방 모터쇼서 신차 대거 출품…“보급형부터 슈퍼카까지”
- 5'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6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7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8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 9대구행복진흥원, 제11기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식
- 10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특수학교 경희학교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