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
맥주·미식 페어링 주제로 온•오프라인 운영
29일 ~ 내달 7일까지 신규 회원 공개 접수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Stella Dining Club)’ 4기의 신규 회원을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로, 소중한 사람을 초대하고 함께하는 가치를 조명하는 호스팅 문화에 기반해 2022년에 1기 회원을 모집했다. 이후, 현재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 브랜드 초청 이벤트로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 회원들 간 직접 호스팅을 통해 열리는 비정기 미식 모임 등 현재까지 100건이 넘는 활발한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텔라 다이닝 클럽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전용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미식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커뮤니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에는 미식이나 맛집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 많은 미식 애호가들이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미식 페어링의 즐거움을 나누고 홍보해 왔다”라며, “다이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통해 미식의 경험이 주는 특별한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2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3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4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5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6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7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8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9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10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