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브랜드 에싸(ESSA), 박서준과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 공개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가 브랜드 뮤즈 박서준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싸는 올해 ‘소파의 한계, 그 위에 에싸’를 슬로건으로 2024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이를 통해 한계가 없는 하이클래스의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화보에서는 디자이너, 뮤지션, 페인터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영감 어린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매거진 표지 속 주인공이 된 듯 8개의 매력적인 페르소나로 변신한 박서준과 함께 에싸 소파의 아름다움으로 채운 다채로운 공간을 선보였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신제품 ‘윌로우’ 소파는 내추럴한 루즈핏에 구름 같은 포근함으로 높은 수준의 휴식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유니크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라부클 패브릭이 공간에 입체감을 더한다.
또한 신제품 ‘아일라’ 소파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직선 라인에 패브릭과 레더의 콤비네이션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변신한 박서준의 취향을 완성하는 모듈형 소파 ‘킨슬러’,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이 특징인 ‘루아르’, ’플러피’ 소파, 프렌치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유러피언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메르시’ 소파 등 새로운 화보를 통해 8종 이상의 다채로운 소파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싸 소파는 화보 속 세련된 비주얼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패브릭의 기능성도 주목받고 있다”며 “에싸 소파의 패브릭은 생활 발수와 이지클린 기능이 적용돼 액체가 잘 스며들지 않고 젖은 천만으로도 간편하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싸 소파의 기능성 패브릭 종류와 화보 속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