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바디도 관리” CJ올리브영,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겨냥 캠페인
지난 1일부터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 전개
오는 16일까지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250종 특가에 선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J올리브영이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를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헤어∙바디케어가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우수 중기 제품을 육성하고 국내에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이끌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7일간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50종을 할인가에 소개하고 지난 4일부터는 관련 상품을 체험∙구매할 수 있는 ‘올영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영장’ 팝업스토어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목욕탕 컨셉과 다양한 체험 요소로 하루 평균 3,000 명가량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키니피케이션’이 낯선 고객을 위해 단계별 헤어케어와 고민별 바디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올스킨 올케어’ 키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얼굴 피부를 넘어 두피와 몸의 피부까지 신경쓰는 트렌드에 주목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체험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2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3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4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5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6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7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8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9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10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