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키드밀리와 협업 ‘DWMY캠페인’ 공개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의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Bacardi)가 ‘Do What Moves You(#DW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바카디 모히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WMY’ 캠페인은 ‘너답게 펼쳐봐’를 메인 슬로건으로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오롯이 자신에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으며 매년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올해 바카디의 ‘2024 DWMY’ 캠페인은 힙합씬의 대세 아티스트 키드밀리와 함께 한다.
캠페인은 ‘WMY 캠페인’의 메시지를 대중에게 한층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16일 공개된다.
특히 타인의 시선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과 용기,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키드밀리만의 개성으로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2024 DWMY’ 캠페인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음원 발매와 함께 키드밀리와 협업한 바카디 모히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도 출시된다. 패키지는 바카디 럼의 대표 칵테일인 모히토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키드밀리와 협업해 탄생한 전용 글라스가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 대형 마트 및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라 할 수 있는 ‘DWMY 파티’가 오는 8월 진행된다. 해당 파티에서는 바카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전국 각 지역별 주류 외식 업장과 협업해 스폰서십 파티를 진행, 바카디 브랜드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 브랜드로 쿠바 특유의 열정과 에너지,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