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 진행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월 한달 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 4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일본에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도약했다.
이번 직영 플래그십 프로모션에서는 ‘피토 4인 기능성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루트 4인 레체 이태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보르고 3인 기능성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등 주요 제품을 7월 한달 간 한정 할인한다. 여기에 재구매 고객 할인, 웨딩프로모션,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구매 계약 선착순으로 가죽소파 계약 시 고급 가죽 명함지갑, 패브릭 소파 계약 시 패브릭 케어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인 ‘피토 소파’는 자코모만의 프리미엄 레체가죽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착석감도 뛰어나다. 또한 기능성 헤드레스트와 팔걸이가 특징으로 온전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스티치, 모던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한편 7월 직영 플래그십 한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코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