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대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에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해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장마,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서수원 전시장을 시작으로 총 6개의 전시장을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했으며, 서비스센터 역시 최근 오픈한 군산 서비스센터 포함 5개를 신규 오픈했다. 이 외에도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도 적극 투자하는 등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 네이버 ‘질주’·카카오 ‘주춤’…1분기 실적 ‘희비’
- ‘K뷰티’ 희비…아모레 ‘웃고’, LG생건·애경 ‘울고’
- “쿼터제 폐지에도”…철강업계, 美 눈치에 수출량 ‘조절’
- LG엔솔, 1분기 흑자전환…“2분기 매출 감소 불가피”
- [이슈플러스] 삼성전자, 1분기 ‘갤럭시 효과’ 톡톡…반도체는 ‘부진’
- 닥터블릿, 신세계백화점 입점…"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 넥센타이어, 1분기 매출 7712억원…사상 최대 분기 매출
- 한전, ‘2025년도 안전한국훈련 시범훈련’ 실시
- 이명희, 신세계 지분 10% 딸 정유경에게 증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 치유의 숲' 전북 웰니스관광지 선정
- 2장수군-전북연구원, 정책간담회 개최…지역발전 전략 집중 협의
- 3남원경찰서, 춘향제 맞이 경찰 홍보 부스 운영
- 4임실군, 개별주택가격 공시…전년 대비 평균 0.87%↑
- 5임실군, 관광 지원 확대…"임실 방문의 해, 반드시 천만관광 달성"
- 6순창군, 2025년도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7순창군, 키즈 테니스 페스니벌 등 3개 신규 대회 유치 확정
- 8이복현 "신뢰 회복이 금융 선진화 출발점"
- 9"트럼프 못 믿겠다"…달러 피해 엔으로
- 10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