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린트증류소, 신개념 전통주 ‘글린트’ 공식 홈페이지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4-07-03 14:27:16
수정 2024-07-03 14:27:16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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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린트증류소는 논산 딸기와 전통주 명인의 기술로 제조된 프리미엄 리큐르 브랜드 '글린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글린트'는 글린트증류소에서 지난 5월 출시한 K-리큐르로 3대에 걸친 궁중비법을 보유한 명인의 기술력과 논산 딸기의 맛을 더한 신개념 전통주다. K-pop 아티스트 선미가 모델로 활약중인 ‘글린트’는 전통주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며, 출시 이후 5곳 이상의 팝업스토어와 펀딩 등으로 초도물량을 완판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글린트증류소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글린트’ 구매 시 하이볼 글라스잔과 오로라PVC백을 증정,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와 펀딩 등을 통해 글린트를 구매한 소비자들의 재구매 요청이 많아 제품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글린트는 타 전통주가 시도하지 않은 특별한 장소, 다양한 연령층 대상의 많은 행사를 기획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전통주가 젊어졌다, 전통주답지 않은 신선함이 돋보인다는 좋은 평가를 듣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 ‘글린트’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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