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올영픽을 통해 ‘블루 에디션’ 정식 론칭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한 '블루 다이브 에디션'을 7월 올영픽을 기점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힌스는 지난 6월 진행한 ‘블루 다이브’ 팝업스토어가 방문 예약 페이지 오픈 약 4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10일 동안 약 1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힌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광고 모델 엔하이픈 성훈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7월 올영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제품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로 글로우 젤 틴트’,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이다.
먼저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세미 매트 피니쉬이며,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됐다. ‘로 글로우 젤 틴트’는 블루 한 방울을 더한 쿨톤 베리에이션으로 메인 컬러인 ‘09 로 라일락’을 비롯해 ‘08 레어’, ‘10 로 체리’ 등 3컬러가 출시됐다.
마지막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제형으로 청량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는 쿨톤 팔레트 04 ‘헤더 블루’와 밝고 여릿한 무드를 연출하는 웜 뉴트럴 팔레트 05 ‘로즈 퍼즈’ 2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한편 올영픽에 선정된 ‘블루 에디션’은 7월 한 달간 특별한 기획세트 및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