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츄컴퍼니, 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2개 제품 동시 브론즈상 수상

무알콜 기술개발 기반 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츄퍼마켓)가 지난 5월 영국에서 개최된 'IWSC 2024'(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 2024)에서 2개 제품 동시 브론즈상을 수상받았다고 밝혔다.
‘IWSC 2024’는 유명 주류 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세계 3대 주류 어워즈 중 하나로 지난 1969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대회이다.
로렌츄컴퍼니 120명 이상의 심사위원들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 올해 ‘IWSC’에서 '츄퍼 졸린가바 뱅쇼'와 '츄퍼 버블리 피치 샹그리아' 두 제품이 무알콜 분야 브론즈(BRONZE)상을 수상받았다고 설명했다.
‘츄퍼 졸린가바 뱅쇼’는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라이스 가바 성분을 첨가한 뱅쇼 제품이다. 또한 ‘츄퍼 버블리 피치 샹그리’는 최근 '2024 월드 드링크 어워즈'에서 월드 베스트 상을 수상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IWSC 2024 심사위원들’이 브론즈상을 수상 받은 로렌츄컴퍼니의 제품은 풍미 가득한 과일 향이 균형 잡힌 입맛을 선사하고 입안을 가득 채우는 복숭아 맛과 풍부한 과일 향으로 기분 좋게 마무리된다”며 “오래 지속되고 균형잡힌 마무리가 또 다른 한모금을 불러오는 제품”이라고 평했다고 전했다.
한편 로렌츄컴퍼니는 향분석 데이터 기반의 무알콜 제조 스타트업으로 '성인들이 누구나 걱정없이 건강한 식품을 누릴 수 있도록'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F&B 웰니스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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