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X미스터두낫띵, ‘국내외 MZ 세대 공략’ 위해 컬래버 굿즈 출시
온라인몰서 판매…기내서는 7월부터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 3종 판매
인형, 피규어 등 순차적 출시 예정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스타항공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부모 등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스타항공은 미스터두낫띵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반)를 대상으로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미스터두낫띵과의 협업 굿즈는 승무원 유니폼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로 다양하게 디자인했다.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떼고 붙이는 스티커) 3종류의 상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인형, 피규어 등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현재 이스타항공이 전개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미스터두낫띵은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스타항공×미스터두낫띵 굿즈 3종은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기내에서는 7월 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 2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3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4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5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6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7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8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9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10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