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자이언트 킬바사’ 1차 물량 완판

에쓰푸드(대표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히트 상품인 ‘킬바사’의 1,000만 개 판매를 기념해 출시한 ‘자이언트 킬바사’가 출시 이틀 만에 완판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는 출시 이후 먹방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ASMR 소시지'로 인기를 끈 제품으로 누계 합산 기준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자이언트 킬바사’는 기존 오리지널 제품보다 약 2배 커진 압도적인 크기가 특징이며, 굵게 간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속을 채워 입 안 가득 퍼지는 풍성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천연 돈장을 사용해 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이언트 킬바사’는 지난 13일 존쿡 델리미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 ‘존쿡’을 통해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 출시 이틀 만에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7년 국내 소비자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단일 소시지 품목으로 1,000만 개는 놀라운 판매량”이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한 ‘자이언트 킬바사’ 역시 이틀 만에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존쿡몰에서 진행한 한정 판매 이벤트를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우리동네 GS앱을 통해 2차로 사전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자들은 원하는 GS편의점 매장에서 30일부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