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VELLA’, 日 버라이어티숍 2사 동시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4-24 08:14:35
수정 2024-04-24 08:14:35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벨라(VELLA)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벨라는 시그니처 넥케어 제품 ‘넥크림 얼티메이트 에이지 킬러’와 ‘넥패치 프레스티지 링클 프리’를 지난 20일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80개점과 ‘플라자’ 50개점 동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K뷰티'에 대한 일본 내 수요와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일본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일본 내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에선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현지 맞춤형 화장품으로 공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벨라는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에 단독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