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 ‘비비드몽타주’ 론칭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 돌파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의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16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 ‘메타볼 프리미엄’, 비타민D와 비타민K를 한정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베리맛 젤리 형태의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어린이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다양한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슬로건을 강렬한 컬러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유튜브 공식 계정 공개 약 한달 만에 풀 버전 영상 230만 뷰 및 쇼츠 영상 119만 뷰를 기록, 총 3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비비드몽타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고, 이에 대한 공감과 호응이 높은 조회수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콘텐츠로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림바이오텍은 ‘비비드몽타주’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오는 2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및 광고 캠페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해 비비드몽타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풀 충전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