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매월 초 건기식 정기 할인행사 ‘주간동국’ 프로모션 론칭
매월 1일~7일, 전국 47개 백화점 브랜드 매장서 진행
주요 건기식 최대 50% 할인 및 금액 별 즉시할인 혜택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국제약은 매월 초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주간동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건강관리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소비하는 셀프 메디케이션족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또 지난 3월 진행한 주간동국의 시범 운영 기간 동안 큰 호응을 받아 정기 행사로 진행할 것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주간동국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47개 백화점 동국제약 브랜드 매장에서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 128’을 비롯해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V 스마트 포스타디딜세린’ 등 동국제약 주요 건기식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5%, 4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7% 즉시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높아진 물가 탓에 건강기능식품을 선뜻 구매하기엔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동국제약은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낮은 부담으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월정기 할인행사인 ‘주간동국’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본 행사 외에도 동국제약 백화점사업파트는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을 위한 전국 백화점 문화센터 건강강좌와 ‘마이핏’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건기식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