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즈 '2024 국가대표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3-27 16:47:16
수정 2024-03-27 16:47:16
정의준 기자
0개

나사 없는 안경을 만드는 브랜드 바이코즈(VYCOZ)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4 국가대표 브랜드’ K-패션(안경)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바이코즈는 ‘by KOREA’라는 표현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각각의 특허권을 가진 나사 없는 힌지를 개발‧디자인하며 아이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특히 지난 2013년 론칭한 이래 ‘COMFORT EYEWEAR’의 신조를 가지고 착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안경원과 공급처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VYCOZ-ALL IN ONE OFFICE’를 구축해왔다.
또한 미국, 캐나다, 독일, 호주 등 20개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누진렌즈의 초점 이탈을 최소화시킨 INCLINE-T, 고도수 착용자를 위한 선글라스인 ORIGINAL SUN 등 다양한 기능성 컬렉션을 선보였던 경험을 토대로 특수 상황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웨어 개발을 시작해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OUTDOOR, SWIMMING, RUNNING 등 활동적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