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패키지 디자인 전면 리뉴얼…“소비자에 효능 직관적 전달”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사노피 한국법인의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는 둘코락스 에스 장용정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둘코락스 패키지 리뉴얼은 직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품의 고유한 효과와 효능을 명시하는 것을 중점에 두고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사노피는 이를 통해 약사들의 복약지도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높이려 했다고 덧붙였다.
둘코락스의 신규 패키지는 짙은 녹색과 산뜻한 연두색의 투톤을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 상하단을 곡선으로 분할하는 디자인을 통해 체내에서 부드럽게 작용하는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키 메시지인 ‘부드럽고 편안한 쾌변 솔루션’과 더불어 둘코락스만의 효능과 효과들도 패키지 전면에 적용했다. 취침 전 복용 시 8시간 뒤 작용해 예측 가능한 효과와 가스, 복부팽만, 딱딱한 변 등 소비자가 일상에서 흔히 겪는 변비 증상 등을 알기 쉽게 표기해 약사와 소비자가 제품 선택 시 한 눈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사노피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둘코락스의 ‘굿모닝 캠페인’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한국에 가장 먼저 적용된다”며, “더욱 돋보이는 제품 패키지로 거듭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세계·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와 함께 쾌변으로 상쾌한 아침과 기분 좋은 일상을 누리실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