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서장훈 기용 광고 공개… "A2단백우유와 함께라면 고민해결"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서장훈과 함께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디지털 신규 광고를 4일 공개했다.
연세유업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A2단백우유)’ 신규 광고를 연세대 출신 방송인 서장훈과 함께했다. 이번 광고는 서장훈이 출연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선보였던 고민 해결 상담 콘셉트로 기획됐다. 광고 영상에는 돌 지난 아이에게 어떤 우유를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아이 엄마와 우유만 마시면 속이 불편한 여학생이 상담한다. 이에 서장훈이 A2단백우유를 골라주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총 5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인 영상인 ‘아이 엄마편’은 연세우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광고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 외 4편의 영상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2단백우유는 A2단백질 유전자를 가진 젖소를 선별하고 분리 집유해 얻은 우유로 가열 처리 외 별도의 추가 공정 없이 A2단백원유 100%를 담아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단백질을 담아 우유 섭취 후 소화 불편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최근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A2단백우유’ 냉장 제품이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을 수상하며 국내 A2우유 최초로 품질과 맛 모두 입증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A2단백우유의 우수한 품질을 전달하고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민 우유로 발돋움하길 기대한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서장훈과 함께 A2단백우유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세유업과 서장훈의 인연은 1996년 연세대 농구부 시절 연세우유 모델로 활동했던 것을 시작으로, 3번째 만남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