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첫 브랜드 영상 공개…“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일상 속 걷기 운동으로 건강관리 가능하다는 메시지 전달
계단 오르기, 반려견 산책 등 2030세대 걷기 즐거움 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영상에는 사용자들의 건강과 1만보를 응원하는 캐시워크의 특징을 담았다. 특히 아침부터 오후까지, 하루 일과 속 다양한 상황을 보여주며 ‘간단한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계단 오르기부터 반려견 산책, 제자리걸음 등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보여주며 일상 속 만 보 걷기의 즐거움을 제시했다. 해당 영상은 2030 사용자들을 겨냥해 직장인부터 포토그래퍼, 댄서, 취준생 등 캐시워크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트렌디한 영상미로 연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캐시워크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금전적 보상과 촉진 네트워크로 사용자의 건강행태에 동기를 부여하고, 동시에 만성질환 관리와 예방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캐시워크의 첫 브랜드 영상인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는 캐시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일상 속 걷기 운동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MZ세대들이 사용하는 대세 만보기 앱으로 자리잡기 위해 이번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하루 만 보 걷기’를 응원하고 보다 많은 사용자들의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race_rim@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 'LG그룹 상속 분쟁' 구본능 회장, 검찰서도 무혐의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 2금융 건전성 ‘적신호’ 부산, 전국 평균比 소득은 낮고 부채는 많아
- 3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 4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
- 5수출입銀, 중·동부 유럽 거점 바르샤바 사무소 개소
- 6'LG그룹 상속 분쟁' 구본능 회장, 검찰서도 무혐의
- 7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8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9'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10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