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첫 브랜드 영상 공개…“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일상 속 걷기 운동으로 건강관리 가능하다는 메시지 전달
계단 오르기, 반려견 산책 등 2030세대 걷기 즐거움 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영상에는 사용자들의 건강과 1만보를 응원하는 캐시워크의 특징을 담았다. 특히 아침부터 오후까지, 하루 일과 속 다양한 상황을 보여주며 ‘간단한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계단 오르기부터 반려견 산책, 제자리걸음 등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보여주며 일상 속 만 보 걷기의 즐거움을 제시했다. 해당 영상은 2030 사용자들을 겨냥해 직장인부터 포토그래퍼, 댄서, 취준생 등 캐시워크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트렌디한 영상미로 연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캐시워크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금전적 보상과 촉진 네트워크로 사용자의 건강행태에 동기를 부여하고, 동시에 만성질환 관리와 예방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캐시워크의 첫 브랜드 영상인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는 캐시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일상 속 걷기 운동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MZ세대들이 사용하는 대세 만보기 앱으로 자리잡기 위해 이번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하루 만 보 걷기’를 응원하고 보다 많은 사용자들의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race_rim@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엔솔, 프랑스에 배터리 재활용 합작법인 설립
- 두 달 만에 돌아온 딥시크…“안심하긴 이르다”
- 현대오토에버, 수익성 ‘뚝’…‘홀로서기’ 과제
- ‘적자 전환’ 호텔신라, 구조조정·신사업…돌파구 마련 분주
- LG유플러스, 파주에 초대형 AIDC 구축…6156억 투자
- SKT, 가입자이탈·비용부담·집단소송 ‘진퇴양난’
- LG화학, 水처리 사업 11년만 철수…1.3兆에 매각 추진
- SKT, '유심 대란'…내달 중순부터 ‘유심 초기화’ 도입
- 한전, LNG 발전용 이산화탄소 포집 실증플랜트 준공
-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동기比 63%↓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미디어아트전시관 '피오리움'…30일 개관
- 2남원시, 국악와인열차 타고 '남원 여행'…상반기 2,600명 유치
- 3남원시 광한서로, 보행환경 조성사업으로 '남원 품은 거리로 변화'
- 4남원시, 춘향제 기간 '공영주차장 59개소' 전면 무료 개방
- 5순창새마을금고, '전북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우수상 수상
- 6순창군, 5월 한 달간 '순창사랑상품권' 구매·적립 한도 상향 운영
- 7남원시의회, '신재생 에너지 자립도시 건설로 시민의 노후가 행복한 연구회' 발족
- 8서부지방산림청, 인구문제 개선 위한 '릴레이 캠페인' 참여
- 9고창군, 지방소멸대응기금 276억 원 투입 '청년 위한 정주 생태계 조성'
- 10BPA, 부산항 신항 내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들어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