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라인, 인슈어테크 플랫폼 ‘MCP’ BI 리뉴얼

생성형 AI를 융합한 IDP 전문기업 메인라인(대표 최현길)이 자사의 인슈어테크 플랫폼인 MCP의 BI(Brand Identity)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메인라인의 ‘MCP(Micro Cube Platform)’는 지능형보험업무자동화 플랫폼으로 Plug-in 방식으로 다양한 특화솔루션인 ‘MagicTerms(보험상품 기초서류관리)’, ‘MagicPV(보험료·책임준비금 갱신/산출 자동화)’, ‘MagicClaim(약관기반 지급보험금산출)’, ‘MagicOne(BRMS)’을 모듈형으로 공급하는 인슈어테크 통합 플랫폼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MCP의 BI는 무한대를 상징하는 뫼비우스 띠로 표현해, 통합 인슈어테크 플랫폼의 확장성과 끝없는 R&D 개념을 강조했다. 또한 메인라인의 CI 컬러를 응용해 브랜드간 아이덴티티를 유지했다.
특히 특화 솔루션인 Magic 시리즈는 이니셜 ‘M’을 입체 도형으로 형상화해 시리즈별 일관성을 담아내면서도 각 솔루션의 차별성을 위해 BI 컬러는 다양성과 창의성, 도전의 의미를 상징하는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메인라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슈어테크 솔루션 간 연계성을 강화하고 통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체계적으로 확립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최현길 메인라인 대표는 “중소기업의 여건상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솔루션이 있더라도 충분한 마케팅이 뒷받침되지 못해 일류 브랜드로 육성이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올해 홈페이지 전면 개편과 더불어 인슈어테크 솔루션 통합 BI 리뉴얼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메인라인의 솔루션들을 일류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인라인은 현재 코스닥 상장을 추진중으로 기업의 브랜드 재정비 및 대외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업의 핵심 기술력과 사업방향, 향후 비전 등을 명확히 제시함고 AI와 IDP 기술 분야에서 시장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2해외 여행 항공권 가격 '뚝'…5월 황금연휴 '희소식'
- 3‘어제의 라이벌’ 포스코·현대제철, 美 관세 파고 함께 넘는다
- 4'30일 방한' 트럼프 주니어…10여개그룹 면담 조율
- 5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6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7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8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9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10“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