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밸런타인·화이트데이 겨냥 굿즈 팝업
김포공항점·인천점·평촌점·동탄점·부산본점서 운영
6종 시시호시 단독 굿즈 및 50여종 밸런타인데이 굿즈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롯데백화점은 내달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하트 투 하트:시시호시X피으(FILL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팝업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인천점, 평촌점, 동탄점, 부산본점 등 5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숍으로 구매고객의 20~30대 비율이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굿즈와 함께 팝업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시시호시 매장 곳곳을 피으 시그니처 하트 로고로 꾸몄다. 또 시시호시는 피으와 협업해 단독 굿즈로 액세서리, 잡화, 키친웨어, 디저트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밸런타인데이 굿즈를 선보인다. 피으 굿즈들은 선주문을 해야만 구매할 수 있다. 시시호시팀이 제작에 직접 참여한 시시호시 단독 굿즈들은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또 시시호시 매장에는 스위트 디저트 브랜드만을 모아 놓은 기프트 공간도 조성했다는 설명이다. 이탈리아 대표 초콜릿 브랜드 디 바르베로, 워렌버핏의 캔디 씨즈 캔디, 이탈리아 디저트 베이커리 아마레티 버지니아 등을 운영한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밸런타인데이는 어느 때보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인만큼 매장 공간부터 상품 기획까지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도록 준비했다”면서 “이번 팝업행사의 방문 경험이 ’하트 투 하트’라는 이름에 맞게 선물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전달하는 순간까지 사랑하는 마음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