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모바일앱 뷰티 콘텐츠 조회수 1,000만 건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02-01 17:57:40
수정 2024-02-01 17:57:40
황혜윤 기자
0개
“20·30세대 고객과 접점 확대”
1년간 발행 콘텐츠 230여 편
뷰티·라이프스타일 관련 영상·화보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CJ올리브영은 모바일앱에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서비스 누적 조회수가 출범 1년 만에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매거진 서비스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올리브영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올리브영의 전문 에디터가 기획한 뷰티·라이프스타일 관련 영상과 화보 등을 제공한다. 지난해 1월에 출범한 뒤로 1년간 발행한 콘텐츠는 230여 편이다.
‘사적인 TMI’ 코너로 입점 브랜드에 대한 심층 콘텐츠를, ‘주관신상’ 코너는 새로운 상품을 다각도로 소개해 중소 화장품 브랜드 홍보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올리브영은 전체 매출의 약 30%가 온라인에서 발생하는 데는 매거진 서비스의 인기도 한몫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부터 개인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 큐레이션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전달해 20·30세대의 일상에 영감을 주는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2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3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4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5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6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 7인천시의회 건교위, 4호선 신기시장역 신설 촉구
- 8의정부시, '교통신호·혼잡 개선'에 연 218억 원 편익
- 9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10경기도, '여름철 물놀이 지역' 수질 조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