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아이스바 버전 '빵빠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1-30 17:19:41
수정 2024-01-30 17:19:41
김서현 기자
0개
파스퇴르 우유 들어간 소프트바 바닐라·초코 2종 출시
2020년 나온 소프트샌드도 '쿠앤크'맛 새로 선보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웰푸드는 ‘빵빠레’를 바 형태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빵빠레 소프트바’ 2종과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빵빠레 소프트바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바 제품으로, 바닐라맛과 초코맛 총 2종이다. 패키지도 빵빠레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흰 바탕에 빨강, 노랑, 녹색 삼색 선으로 디자인됐다.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는 2020년 출시된 ‘빵빠레샌드 바닐라’에서 맛을 바꾼 제품이다. 쿠앤크 아이스크림과 카스텔라가 함께 있는 아이스샌드다.
회사는 최근 몇 년간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인기가 높아지면서 빵빠레도 매년 1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400억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5년엔 500억대까지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빵빠레 소프트바엔 빵빠레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며,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으로 더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