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팩 함께 만들어요”…남양유업, ‘우유팩 속 공익메시지’ 공모전
경제·산업
입력 2024-01-26 07:56:26
수정 2024-01-26 07:56:26
이혜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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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팩 측면 공간’ 활용
2019년부터 해양경찰청, 보건복지부, 한국뇌전증협회 등 다양한 기관과 협업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남양유업은 2월 7일까지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우유팩 측면에 환경보호, 안전사고 예방, 취약계층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공익 메시지를 담는 캠페인이다.
남양유업은 공식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접수된 작품을 심사, 2월 13일(화)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작에 뽑힌 메시지는 제품 디자인에 적용되며, 참가자에게 에어팟 프로 2세대, 맛있는 우유 GT, 초코에몽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주목도가 높은 제품을 활용해 공익 메시지를 알리는 목적으로 열렸다. 캠페인은 해양경찰청, 보건복지부, 한국뇌전증협회 등 여러 기관과 협업해 추진됐다.
남양유업은 2019년부터 지금까지 총 11회의 캠페인을 열어 해양 안전사고 예방, 가족돌봄청년 지원사업, 뇌전증 인식 개선 등 다양한 메시지를 알렸다고 전했다. /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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