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븀, 올리브영 ‘올영픽’ 프로모션 진행

코스메틱 브랜드 러븀이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이 달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이다.
러븀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기 제품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포함 마스크팩 4종과 ‘내추럴 블랑 데일리 토너 패드’ 60매를 할인 판매하며, 온∙오프라인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내추럴 데일리 토너패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밍 리페어 어린시카 겔 마스크’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MZ세대에서 유행하는 컬러풀한 탕후루를 모티브로 대표 제품 마스크팩 4종 ‘#팩후루’ 테마의 팝업으로 조성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팩후루 맞추기 게임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한정 굿즈 증정까지 고객들이 다양한 러븀의 제품을 경험하고 수령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으로 올리브영 첫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올해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러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러븀의 ‘올영픽’ 프로모션과 강남 타운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