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품아 아파트 ‘시청 아틀리에 933’ 분양

주식회사 대성문이 차별화된 설계와 특화 디자인, 입지 조건까지 갖춘 지품아 아파트 ‘시청 아틀리에 933’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시청 아틀리에 933’은 ‘퀸즈W’ 브랜드로 주거공간의 혁신을 선도해 온 주식회사 대성문이 선보이는 ‘아틀리에’의 첫 분양 현장으로 아파트 72세대, 오피스텔 158호, 총 230가구로 조성되며, 지하 5층~지상 22층 규모로 건립된다
특히 아파트 타입인 전용면적 74㎡ 전 세대 4BAY 구조의 패밀리 갤러리 하우스와 오피스텔 타입인 5.3m 층고의 펜트형 듀플렉스 하우스, 1.5룸 타입의 코너 스위트 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설계가 장점이다.
단지는 내부와 외부 모든 공간에 호텔을 연상시키는 특화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으로 입주민만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아틀리에 라운지, 오피스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 3층 가든파크, 옥상 루프탑 가든 등 나무와 물의 조화를 이룬 산책과 조깅, 휴식을 할 수 있는 정원 조성으로 건물을 나서지 않고도 자연과 함께하는 도심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 방문차량 예약 시스템, 전 세대 자주식 주차장 및 음식물 처리기 등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높이는 특별한 라이프 시스템을 제공한다. 지하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백화점을 연상시키는 고급 스퀘어식 상가로 단지 내 입주민뿐 아니라, 인근 지역 거주민의 접근성까지 높인 트렌디한 쇼핑 스페이스, 애비뉴 933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 도보권에는 양정초를 비롯해 거제초, 양성초, 양동여중, 동의중, 양정고, 세정고, 부산진여고, 성모여고, 동의대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 부산여대 등 다수의 초∙중∙고교와 대학교가 밀집해 있는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마트, 재래시장, 부산시청, 연제구청, 경찰청, 국세청, 연제보건소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사업지가 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과 바로 연결된 이른바 ‘지품아 아파트’로 해운대와 수영권, 동래와 연산권, 서면과 부전권역이 하나로 연결하는 교통의 중심지 입지를 자랑한다.
한편 ‘시청 아틀리에 933’ 분양 전시관은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