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디지털 아트 거장 ‘이안 패드햄’과 국내 첫 컬래버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M 한국사업장이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이안 패드햄(Ian Padgham)과 국내 최초로 영상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안 패드햄은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프로덕션 회사 오리지풀(Origiful)의 설립자로, 실감 나는 초현실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FOOH(Faux Out Of Home·가짜 옥외광고) 마케팅의 거장이다. 현재 세계적인 기업들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에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이안 패드햄은 이번 GM 한국사업장과의 컬래버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한국의 만남을 화려한 영상으로 표현했다.
이안 패드햄의 컬래버 영상은 강남 테헤란로를 배경으로 가파른 롤러코스터 드라이빙을 선보이는 GM의 차량들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쉐보레와 GMC, 캐딜락 등 GM 산하 브랜드의 인기 신차들을 가득 싣고 미국에서 출발한 제너럴 모터스의 컨테이너 기차가 한강 다리를 달리며, 로봇팔을 통해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GMC 시에라와 컨테이너를 차례차례 도로 위에 내려놓는 장면이 이어진다. 특히 마지막 컨테이너에서는 캐딜락의 순수 전기 SUV 리릭이 깜짝 등장해 힘차게 도로를 달려나가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번 컬래버 영상은 현재 쉐보레와 GMC, 캐딜락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돼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최초의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인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의 1층 대형 화면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이안 패드햄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방법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우리 브랜드들에 대해 전달하고자 한다”라며 “GM 한국사업장은 앞으로도 쉐보레와 GMC, 캐딜락 등 GM의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산마 여왕 가린다”…코리안오크스 대상경주 개최
- 카카오, ‘찾아가는 시니어 디지털 스쿨’ 교육기관 모집
- 셀트리온제약, 최대 암학회서 ADC 듀얼 페이로드 플랫폼 첫 공개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 "위약금 면제는 아직…논의 중"
- 카카오맵, 전국 주요 기차역 실내지도 서비스 오픈
- 네이버, 치지직·클립에서 '백상예술대상' 콘텐츠 제공
- HS효성, 가정의 달 맞아 ‘디즈니 100년 특별전’에 임직원 초청
- 뷰전, 주 룩셈부르크 韓대사관·태국 국회에 스마트 윈도우 필름 시공
- KAI, 밸류업 계획 발표…“중장기 성장과 주주가치 제고 나선다”
- 설철환 JW정원성형외과 원장, ‘모티바코리아’ 자문위원 위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센터파크 상가 18개호 공급
- 2광주 남구, 사직동 향교 인근 통생 공영 주차장 확장 개장
- 3“국산마 여왕 가린다”…코리안오크스 대상경주 개최
- 4드론 스포츠 전문기업 '디에프엘코퍼레이션' 남원서 그랜드 오픈식 성료
- 5남원시, ‘착한 먹거리’로 춘향제 상생축제 만든다
- 6'봄 축제 끝판왕'…제48회 보성다향대축제 개막
- 7심덕섭 고창군수, 근로자의 날 맞아 현장 근로자 격려
- 8카카오, ‘찾아가는 시니어 디지털 스쿨’ 교육기관 모집
- 9셀트리온제약, 최대 암학회서 ADC 듀얼 페이로드 플랫폼 첫 공개
- 10'제95회 글로벌 춘향선발대회' 수상자 9명,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