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 '모엣&샹동' 특별 프로모션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3-12-01 16:43:02
수정 2023-12-01 16:43:02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가 운영중인 캐치테이블은 이 달 글로벌 주류 브랜드 '모엣&샹동'과 손잡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모엣&샹동은 1743년에 창립된 샴페인 브랜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한식부터 일식, 양식 등 각종 요리와 폭넓게 어울리는 '모엣&샹동 임페리얼'을 곁들인 미식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글라스 △보틀 △무제한으로 즐기기 △페어링 메뉴 △해피아워 이벤트 △웰컴 드링크 제공 등 모엣&샹동 샴페인 특유의 풍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페어링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바이킹스워프, 이도청담, 테라스룸 서울, 스케줄 청담, 크랩52, 시그니엘 부산 다이닝, 탭샵바 등 총 85개 매장이다.
용태순 캐치테이블 대표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 향긋한 과일향과 우아한 숙성미가 돋보이는 '모엣&샹동'과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샴페인 '모엣&샹동'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오토에버, 클라우드인프라센터장 이경수 상무 영입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