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고윤정·크러쉬와 함께하는 ‘빌라 드 마리떼’ 오픈

㈜레이어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한남동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 드 마리떼(VILLA DE MARITHÉ)’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빌라 드 마리떼’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국내에 선보인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특별한 공간과 함께 브랜드의 모든 컬렉션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상 2층부터 지하 1층까지 총 3개 층, 약 200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1층은 데님 및 에센셜 아이템, 1층은 시즈널 컬렉션 및 키즈 라인 ‘마리떼 앙팡’, 2층은 캐주얼 및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 그리고 협업 조닝을 선보인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빌라 드 마리떼'를 통해 과거로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로 나아가는 브랜드의 여정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대담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인테리어를 활용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계단을 통해 매장에 들어서면 클래식한 우드와 함께 모던한 미색의 석재와 패브릭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공간을 마주할 수 있다.
‘빌라 드 마리떼’ 오픈에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를 대표하는 배우 고윤정과 아티스트 크러쉬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고윤정과 크러쉬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클래식 로고 니트와 데님 팬츠에 2023 겨울 트렌드로 떠오른 푸퍼 재킷을 착용, 브랜드의 시그너처 룩을 각자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매장 곳곳을 둘러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이번 ‘빌라 드 마리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0일간 마리떼 시그니처 베어 ‘마리(MARI)’를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특별한 조닝을 선보인다. 특히 그랜드 오픈일로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으로 ‘스페셜 마리 키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할인 및 SNS 이벤트, 구매 금액 별 사은품,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쇼퍼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2021년 오픈한 ‘마리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리떼 에쌍시엘(MARITHÉ ESSENTIEL)’로 새롭게 변모, 에센셜 아이템을 메인으로 브랜드 본연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쇼룸으로 운영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하이엔드 디자인을 캐주얼 웨어에 접목한 유러피안 캐주얼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