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수상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자사의 대표제품 ‘폴리젠 샴푸’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당해 최고의 인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10년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결된 제품으로, 두피의 본질적인 고민 해결부터 탈모 증상 완화까지 원 스톱으로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닥터포헤어는 수상을 기념해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는 △폴리젠 샴푸 750ml △폴리젠 바이오-3 샴푸 100ml 2개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50ml 구성이며,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을 통해 다양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페스타’에도 참여한다.
닥터포헤어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담은 ‘오리지널 랩’ 컨셉의 부스를 마련하고, 두피 진단 서비스 및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자사 두피케어센터 ‘케어랩’을 비롯해 ‘찾아가는 두피진단 서비스’의 일환으로 올리브영 주요 16개 매장에서 ‘두피 카운셀링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22년 1,657건, 23년에는 10,963건으로 누적 12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1년 새 6배 증가한 수치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