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맛깨비 굿즈 더한 ‘맛동산 스페셜 패키지’ 와디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11-28 10:03:00
수정 2023-11-28 10:03:00
정의준 기자
0개

해태제과는 맛동산 IP ‘맛깨비’ 굿즈를 출시하고 와디즈 단독으로 ‘맛동산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맛동산 스페셜 패키지’는 맛깨비 굿즈 1종과 맛동산 대용량 16봉지로 구성됐다. ‘맛깨비 굿즈’는 빵메이커, 가습기, 턴테이블 스피커로 준비됐으며 원하는 상품으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먼저 맛깨비 굿즈 빵메이커는 맛깨비 모양의 빵과 샌드위치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간식메이커로 해태제과는 맛동산 과자를 활용한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겨울철 필수품 가습기는 귀여운 맛깨비 캐릭터가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거실 테이블,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맛깨비 턴테이블 스피커는 레트로한 무드를 한껏 담은 디자인으로 70~8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으로 맛동산 제조 과정에서 반죽 발효 시 국악을 틀어주는 것에서 착안해 맛동산을 먹는 고객도 즐거운 음악을 들으면서 행복하길 바란다는 마음으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으로 구매 가능하며, 본격적인 펀딩은 12월 6일부터 시작한다. 현재 사전 오픈 알림 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맛동산 대용량 16개 1박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맛동산은 1975년 출시 이후 70~80년대 중장년층에게 꾸준한 사랑받아온 국민과자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