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 구독자의 관심에 보답하고, 함께 이용 경험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현재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중이거나 구독 만료된 회원 중 티웨이항공 마케팅 및 광고 알림에 동의한 회원이다.
이용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티웨이항공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비롯한 개인 SNS 또는 카페에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작성한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다.
이벤트에 참가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티웨이-e카드 5,000원권을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티웨이-e카드 최대 5만원권을 제공하며, 결과는 다음 달 15일 개별 안내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올해 초 출시한 구독형 멤버십 ' 티웨이플러스(t’way plus)'는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구독료의 최대 97% 환급 △사전 좌석 구매 무제한 무료 △항공권 할인 쿠폰 △얼리버드 프로모션 우선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을 구독 즉시 제공한다.
또 멤버십 종류에 따라 부가서비스 할인, 반려동물(t’pet) 운송 요금 할인, 여정 변경 수수료를 면제하는 등 실질적 혜택 제공에 집중한다. 실제 지난 티웨이플러스 구독자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90%가 가족 및 지인에게 ‘티웨이플러스를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는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실질적 혜택을 통해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하고자 한다”며 “구독자 이용 패턴 분석 및 지속적 서비스 개선으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중기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해외 스타트업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