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그룹,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11-21 14:10:41
수정 2023-11-21 14:10:41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뷰티 전문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국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아시아 비즈니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키스그룹은 장용진 회장이 1989년 미국 뉴욕주 플러싱에서 시작한 뷰티 기업으로 ‘살롱을 집으로’를 캐치프레이즈로 패션 네일, 속눈썹, 화장품, 헤어전자기기 등 셀프 케어 제품을 전세계 약 100여개 국가에 13개의 해외법인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프리본드(Pre-bond)’ 기술로 본드 없이 깔끔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누구나 손쉽게 속눈썹을 붙일 수 있으며, 오는 12월 4일부터 올리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쉽고 간편한 사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등 미국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에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스그룹은 ‘올리오’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