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e-프리퀀시 스티커를 하나 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음료다.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겼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hojinlee9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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