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르세라핌과 만났다…게임 모드·영웅 스킨 등 선봬
최초의 게임 내 뮤지션 콜라보레이션 위해 협업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르세라핌과 함께 오버워치 사상 첫 뮤지션 콜라보레이션(the game’s first musical artist collaboration with LE SSERAFIM)을 선보인다고 19일 공식 발표했다.
오버워치 2와 르세라핌은 10월 27일 오후 1시에 공개 예정인 르세라핌의 새로운 싱글 ‘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진행한다. 독창적인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르세라핌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오버워치 영웅 스킨 등 게임 내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31일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 내 콘텐츠는 11월 2일부터 오버워치 2에서 경험할 수 있다.
월터 콩 오버워치 제너럴 매니저(Walter Kong, General Manager for Overwatch)는 “오버워치 사상 최초의 뮤지션 콜라보레이션을 르세라핌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오버워치의 영웅들처럼 르세라핌 멤버들은 각자가 지닌 매력도 훌륭하지만 함께 하면 더욱 강력해져서 그 기세를 막을 수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르세라핌은 오는 11월 5일 블리즈컨(BlizzCon) 현장을 방문, ‘Perfect Night’ 무대를 선보이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오버워치 2 및 르세라핌 공식 채널에서 관련한 최신 소식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2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3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4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5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6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7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8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9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10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