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참가 성료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Milk Baobab)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밀크바오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약 4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밀크바오밥은 아이덴티티인 우유 팩 디자인과 가족의 보금자리인 집을 형상화한 부스를 마련하고 사용자의 연령대별 제품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온 가족이 쓰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한편 현장 제품 판매 및 행운볼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밀크바오밥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한 번에 씻어내는 올인원 탑투토 워시 ‘베이비 워시’를 완판시켰다. 자연 유래 거품 성분을 사용한 ‘베이비 워시’는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와 감각에 스트레스 없도록 빠르게 물에 씻겨 내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론칭한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라인도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뉴본 베이비 라인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등급의 올인원 워시와 신생아 태열관리 아이템 수딩젤, 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이 따갑지 않은 티어프리 올인원 클렌저로 영국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기들을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하는 예비 부모 및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을 위해 순한 성분의 제품 및 연령대별 제품 추천 등 섬세하게 고객들과 만나고 육아 고민을 들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2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3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4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5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6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7"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8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9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 10봄철출하 늘어 농산물값 안정세…제철 맞은 참외·수박도 ‘하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