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2회 ‘2023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3-10-19 09:55:53
수정 2023-10-19 09:55:5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8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3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2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국내 뷰티 브랜드사에서 유일하게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브랜드 매니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시간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교류의 장이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1부는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홀’에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와 ‘나다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은 ‘뉴 뷰티’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열린 2부 순서에서는 사전 준비된 브랜드별 부스에서 각각의 제품과 메이크업 체험, 참가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오늘날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채널의 성장 요인은 플랫폼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 구축에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플랫폼사와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