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볼, ‘2023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참가 성료

코즈볼은 역대 최대 규모의 ‘제15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새로운 혁신의 트렌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해 ‘제15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는 42개국 100여 해외바이어를 비롯해 총 330개 업체가 참가해 높은 기대와 관심 속에 지난 12일부터 3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됐다. 특히 박람회 첫째 날인 12일에는 코즈볼의 전속 모델인 배우 하지원이 코즈볼 부스에 참석하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서며 큰 호응을 얻었다.
매일맞춤화장품 코즈볼은 볼(BALL) 형태의 화장품 용기 안에 내용물이 일회용으로 소분 충진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휴대폰 앱을 통해 자체개발한 피부측정 기술과 특허 받은 알고리즘으로 사용자의 피부에 맞는 코즈볼 제품을 추천해준다. 특히 3개월마다 변화된 피부의 컨디션을 측정해 맞춤화장품을 제공하는 평생구독 서비스가 핵심이다.
장인상 코즈볼 회장은 “이번 뷰티박람회에 참가하여 전세계에 볼로 만든 화장품인 코즈볼을 최초로 선보일 수 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방부제 없이 친환경적인 볼의 시대로 변화할 수 있도록 선하고 친절한 마음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즈볼은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총판권, 제조권 사업을 시작, 현재 베트남, 대만, 미국, 중국, 필리핀 등에 사무소를 개설하고 운영 중이며 향후 92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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