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가을 맞이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10-13 15:54:54
수정 2023-10-13 15:54:54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가을을 맞이해 신메뉴로 ‘모듬 크리스피 새우’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년 차에 접어든 생활맥주는 지난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5개를 포함해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오는 14일 출시되는 생활맥주의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는 크리스피한 식감이 특징인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 그리고 웨지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모듬 크리스피 새우’라는 이름에 걸맞게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이 들어 있으며, 크리미한 양파 드레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와 페어링이 좋은 생활맥주의 수제맥주는 ‘서울 생활맥주’이다.
한편, 생활맥주는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인 ‘탭 테이크 오버’를 시작했다. 행사는 지난 10일부터 한 달간 생활맥주 공덕역점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행사 내용과 이벤트는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