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오.색.감.동 모두픽' 기획전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가을 시즌을 맞아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오색감동 모두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지난달 패키지·티켓 송객인원은 11만 4,601명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342% 증가했으며 추석 황금연휴가 있는 9~10월 가을 시즌 예약률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오색감동 모두픽 기획전은 이번달 한 달간 진행되며 '오색감동'이란 △BEST 인기상품, △가성비 상품, △인기 옵션 무료 포함, △웰컴 서비스, △주차 1만 원권, 총 다섯 가지 특전이 제공되는 것을 말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정하고 1년 중 항공료가 가장 저렴한 시기인 것을 반영해 가성비 좋은 상품들로 구성했다.
아울러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들은 지역별 인기 있는 옵션을 최소 1가지 이상 무료로 포함했고 인천공항 주차권 및 현지 도착 첫날 웰컴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색감동 모두픽, 베트남 다낭/호이안/바나힐 4/5일'이 있다. 해당 상품은 6~8월 모두투어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 중 하나로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 성수기 대비 10% 이상 할인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또한 모두픽 기획전 전용 상품 특전으로 $80 상당의 인기 선택관광 3종 △바구니배, △씨클로, △야간 시티투어 포함과 $200 상당의 베트남 5대 특식 △씨푸드, △리틀도쿄, △반세오, △차돌박이 훠궈, △덱하우스 가 포함돼 있다.
이번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