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9-05 09:43:01
수정 2023-09-05 09:43:0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와드는 캐치테이블이 서비스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달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년 동안 캐치테이블이 걸어온 발자취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의 맛집 유형을 알아보는 ‘소울맛집 유형 테스트’를 메인 이벤트로, 결과를 SNS에 공유하거나 캐치테이블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 및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소울맛집 유형 테스트는 MBTI 성격유형검사를 국내에서 손에 꼽는 유명 맛집으로 풀어내 고객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맛집을 찾아주는 이벤트다. 오는 7일까지 테스트 참여 후 결과를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평소 캐치테이블을 이용하면서 바라는 점이 있었다면 댓글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프로모션 상세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서비스에 대한 건의사항, 개선점, 칭찬 등 캐치테이블에 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기면 5명을 선정해 캐치테이블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오토에버, 클라우드인프라센터장 이경수 상무 영입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