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향기 품고 도심 달려요”…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경제·산업
입력 2023-09-04 15:35:18
수정 2023-09-04 15:35:1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엠이 고객의 피로감을 덜어주고자 향기를 입었다. 아이엠(i.M)은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I.M X 라타플랑 좋은 시간, 좋은 향기를 타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아이엠 탑승 고객들은 아이엠내 비치된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체험을 통해 한층 안락한 분위기의 이동 경험을 하게 된다. 라타플랑의 ‘다홍’은 한국 전통 의복인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라이프케어 라인으로, 제주의 여름을 담은 제주 하귤과 상큼한 자몽, 고즈넉한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아이엠은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이상 탑승 고객 대상 20명을 추첨,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1세트를 제공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고객 대상 편안한 이동뿐 아니라 심신의 피로를 경감시키고자 6개월간 아이엠내 라타플랑의 제품을 비치할 예정”이라며 “아이엠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탑승 시 만족감을 극대화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 봄철출하 늘어 농산물값 안정세…제철 맞은 참외·수박도 ‘하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2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3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4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5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6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7"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8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9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 10봄철출하 늘어 농산물값 안정세…제철 맞은 참외·수박도 ‘하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