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브렉스’, ‘멀티체인 WARP’ 업데이트…생태계 활성화
BNB체인 이용자, MBX 생태계 게임·NFT 등 서비스 이용 가능
가스비 대납구조 유지…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기조 이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은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MARBLEX(마브렉스)가 ‘멀티체인 워프(WARP)’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멀티체인 워프’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 생태계 간 교류를 가능케하는 서비스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BNB체인 이용자는 MBX 생태계 내 게임, NFT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앞서 마브렉스는 지난 2월 BNB체인과 MBX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으며, BNB체인 이용자들의 유입에 따라 MBX 생태계가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마브렉스는 편의성 측면에서 기존 가스비 대납구조를 이어감으로써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기조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팬케이크 스왑’에 BNB-MBX 페어, USDT-MBX 페어 두 가지 형태의 유동성 풀을 공급하며, 총 24만 달러 상당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케이크 스왑 내 시럽풀 스테이킹 MBX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서비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 인증 이벤트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마브렉스 및 MBX 생태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텔레그램, 디스코드,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