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판매’ 온라인샵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티웨이항공은 최근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에서는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시리즈인 ▲피카츄제트TW 모형 항공기(B737)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3종 세트 등을 판매한다.
현재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는 국제선 항공편 기내에서만 판매하고 있으며 기내에서도 인기 상품은 단시일내 품절돼 굿즈 구매를 못한 승객이 아쉬워하는 등 일부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 온라인샵 오픈으로 국제선을 포함한 국내선 탑승객도 품절 걱정 없이 누구나 쉽게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구매를 원한다면 국내선 및 국제선 탑승 후 7일 이내에 온라인샵에서 항공편 예약번호를 입력해서 주문하면 된다. 택배로 배송할 수 있어 친구나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용이하다.
이와 더불어 인천공항의 티웨이항공 탑승수속 카운터도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변경하며 포켓몬의 매력을 한층 활용해 탑승객을 맞이하게 됐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단장한 인천공항 티웨이항공 탑승수속 카운터. [사진=티웨이항공]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말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를 선보인 바 있다. 국내선, 동남아, 일본 등 다양한 노선에 투입돼 탑승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페이지와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을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남녀노소의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서 인기가 높은 포켓몬 스페셜 굿즈를 온라인샵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협업과 마케팅으로 탑승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2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3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4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5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6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7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8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9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10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