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리브, 저자극 진정 보습 케어 ‘오 캄 UV 선세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8-18 08:26:27
수정 2023-08-18 08:26:27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이퀄리브(equlib)가 저자극 진정 보습 케어 ‘오 캄 카밍 패드’에 이은 두 번째 오 캄 라인 제품 ‘오 캄 유브이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 캄 유브이 선세럼’은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상품성을 잃고 버려진 제주 풋귤을 업사이클링해 추출한 특허원료 이오시딘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산호초와 해양생태계를 파괴하는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선세럼으로 몸에 바르고 서핑, 수영 등 물놀이를 즐겨도 해양에 무해한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진정 효과를 가진 녹차수가 함유돼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의 도움을 주며, 세럼 형태의 텍스처로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개선과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폭염이 계속되고 지구 환경 문제도 갈수록 심각해 지고 있다”며 “브랜드들은 환경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 소비자들은 친환경 선크림 소비를 통해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 동참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오 캄 유브이 선세럼’은 이퀄리브 공식몰과 전국 세포라 매장, 신라∙신세계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