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큐어, ‘2023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벨로큐어가 ‘2023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서 이미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벨로큐어는 스킨 케어에 대한 전문성이 없는 일반 고객들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속에서 매일 관리가 가능한 스킨케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벨로큐어 고주파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는 피부과 등에서 사용하는 고주파 기술을 착안해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고주파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안쪽에서부터 채워주며 피부의 처짐,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트러블 관리, 미세주름 관리, 리프팅 등 다양한 케어 모드를 제공하며, 토탈케어 모드는 10분에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를 할 수 있는 모드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벨로큐어 고주파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는 18K 도금된 헤드 부분과 전용 충전 거치대, 가벼운 무게 그리고 순백색의 바디까지 편의성부터 소재까지 챙겼다”며 “해당 제품처럼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제품군들을 지속적으로 발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벨로큐어의 차별화와 기술력으로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뷰티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토탈 뷰티 솔루션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