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애니메이션 ‘몬스터 패밀리2’와 공동 제휴 프로모션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이스타항공이 8월 2일 개봉 예정인 패밀리 애니메이션 ‘몬스터 패밀리2’와 콜라보하며 노선 할인과 홈페이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몬스터 패밀리2’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이스타항공 국제선 예매 고객 중 ‘몬스터 패밀리2’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전용 영화 예매권 각 2매씩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기간 동안 김포-타이베이(송산) 노선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MONSTER’를 입력하면 추가로 1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김포-타이베이(송산) 노선의 화요일 출발편을 포함한 왕복 항공편 예매 시 적용된다.
이와 함께 8월 초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를 통해 진행되는 ‘몬스터 패밀리2’ 관람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에 왕복 항공권을 지원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한 관람객 중 3팀을 선정해 이스타항공 김포-타이베이(송산) 왕복 항공권과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몬스터 패밀리2’는 또 한 번 몬스터로 변한 ‘위시본’ 패밀리가 납치된 전설 속 몬스터들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로 떠나는 썸머 몬스터 어드벤처이다. 스코틀랜드 네스호, 히말라야 설산, 열대 밀림 등을 구현해낸 화려하고 아름다운 영상이 볼거리로 8월 2일 전국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과 몬스터 패밀리2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여행과 여가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댓글
(0)